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검토
Ⅲ. 자료와 분석 방법
Ⅳ. 주요 결과
Ⅴ. 토론 및 결론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참여유형에 따른 온라인 커뮤니티 태도 형성과 정보확산 활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지역기반 온라인 육아 커뮤니티 이용이 커뮤니티에서의 공동체의식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자본과 정서적 특성의 상호작용 효과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1 .03
특수교사의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7 .01
조망수용, 개인적 고통, 공감적 관심, 공감적 반응, 공감적 이해의 상호 비교: 성격 5요인과의 관련성을 중심으로
인간이해
2017 .01
옴니채널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경험과 공감적 반응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23 .03
공감수업 개념모형의 탐색과 타당화
교육공학연구
2021 .01
공감적 자기화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공감의 다차원적 구조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1 .12
온라인 소비여건 신뢰와 온라인 구매경험 다양성이 소비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22 .04
온라인․오프라인 관계유지행동은교량적․결속적 사회자본 축적에 보탬이 될 것인가?: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 분석을 통한 인과관계 탐색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5 .01
사회 자본이 윤리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12
비대면 상황에서의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이 삶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코로나19 이전(2017년)과 이후(2021년) 비교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2 .12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유용성과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이 이용자의 관광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티 참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아동기 외상 경험과 공감의 관계에서 애착의 매개효과 분석
상담학연구
2017 .12
소비자의 자기결정성이 윤리적 소비행동과 소비자행복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18 .02
청소년의 공감적 반응 발화의 유형과 양상
새국어교육
2019 .01
중국온라인 커뮤니티 형성과 공동구매에 관한 실증 연구
국제경영리뷰
2021 .01
공감유형에 따른 스트레스 대처와 심리적응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21 .09
온라인 커뮤니티 ‘당근마켓’ 사용에서 기인한 오프라인 관계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광고연구
2022 .12
정보자본에 따른 공연예술 소비자 행동분석: E-TPB를 기반으로
Korea Business Review
2019 .08
온라인 네트워크 이용이 사회자본과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