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Introduction
II. Literature Review
III. Methodology
IV. Results
V.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스트하우스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가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
2018 .01
게스트하우스의 지각된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게스트하우스 서비스품질이 신뢰,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6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긍정적 감정반응과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북촌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외래관광객의 긍정적 감정반응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9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guest hous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of Revisiting : Using Jeju Island guest ho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중국인 게스트하우스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와 위험이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1
게스트하우스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직원친절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게스트하우스 외국인 이용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이용편익, 이용만족, 구전의도와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
2015 .02
소형마트 푸드코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온라인 구전의 정보 특성과 커뮤니티 특성이 게스트하우스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그리고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0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중저가 관광숙박시설로서 게스트하우스에 대해 어떻게 인식하는가? -게스트하우스 운영자 인식과 Q방법론적 유형화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9 .01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and Revisit Intention of Hotel Service Quality: Focused on Chinese Tourists
로고스경영연구
2021 .03
중국인의 한국의료관광 만족과 재방문의도간의관계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외국인 관광객의 게스트하우스 이용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3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중국 농촌관광의 서비스품질과 감정적 서비스가치,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