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팀동일시의 이론적 정당성
체육과학연구
2019 .01
대학의 엘리트 스포츠팀 운영에 따른 재학생들의 학교 인식 및 동일시 차이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프로농구 팀속성이 스폰서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대학스포츠팀의 공중관계성, 대학 이미지, 동일시 및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프로농구단의 팀 속성과 팀 만족,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스포츠 팬의 팀 동일시와 심리적 웰빙의 관계에서 활력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4
대학스포츠팀과 관람객의 공중관계성, 이미지, 동일시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팀 동일시 및 팬 커뮤니티 동일시가 스포츠팬들의 행복감과 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상대적인 영향 : 개인주의-집단주의의 문화적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프로축구 구단의 팀 이미지, 팀 동일시, 태도적 · 행동적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팀 정체성의 강도 및 멀티 페르소나의 역학관계가 스포츠팬들의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관람스포츠 이벤트품질의 결과변수 : 팀 동일시, 팀 애착, 팀 몰입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프로축구 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만족, 구단동일시 및 행동의사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대학스포츠팀이미지-자아이미지 일치성, 동일시, 애착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인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 팀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6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Relationship among player attributes, player and team identification, and game viewing inten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5 .06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과 구단동일시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지역사회 애착도와 프로스포츠팀 동일시와 팀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검증 : 2015년 프로야구 KT위즈 창단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중고등학교 축구선수들의 권력거리신념과 팀몰입, 팀만족, 팀동일시 및 운동지속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