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스포츠팀과 관람객의 공중관계성, 이미지, 동일시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대학 스포츠 팀 동일시와 대학 만족도의 관계에서 대학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대학의 엘리트 스포츠팀 운영에 따른 재학생들의 학교 인식 및 동일시 차이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대학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과 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화학회지
2018 .01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공중관계성이 동일시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0 .09
대학스포츠팀 육성 요인 도출 및 상대적 중요도 분석: 델파이 기법(Delphi)과 계층적 의사결정방법(AHP) 적용
한국스포츠학회
2022 .06
대학생의 스포츠관여도가 대학스포츠 팀 동일시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12
공공체육시설 공중관계성이 조직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국민체육센터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대학스포츠팀이미지-자아이미지 일치성, 동일시, 애착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대학축구팀 창단이 대학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대학골프팀이 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대학 운동부 창단이 대학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대학배구팀 창단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중국 프로축구단의 SNS정보공유와 구단태도, 구단이미지, 구단공신력 및 시청만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SNS를 활용한 태권도시범단 홍보특성이 대학이미지 및 대학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22 .10
대학농구팀 창단이 대학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브랜드 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대학 태권도공연을 통한 브랜드자산과 대학이미지 및 대학선호도의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20 .01
조건부가치평가법을 이용한 한국 대학 운동부의 존재 가치 추정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12
스포츠 마케팅이 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대학축구팀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이 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대학배구팀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