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및 방법
Ⅳ. 연구결과
I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중국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외식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 전반적인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 구전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7 .06
Exploring Tourists’ Korean Food Satisfaction across Culture, Gender, and Education : Using Secondary Data from International Visitor Survey
관광레저연구
2015 .05
중국소비자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품질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고관여와 저관여 소비자를 중심으로
중국연구
2017 .01
중국인의 한국의료관광 만족과 재방문의도간의관계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테마파크에서 지각된 가치가 인적 서비스,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한국의료관광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분석: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1
대학이미지와 학생만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 성별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호텔 서비스품질, 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10
중국관광객의 한국화장품 구매동기와 매장 서비스 품질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0 .01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국가이미지가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학논총
2018 .06
The Impact of Reputation of Culture & Tourism Oriented Markets on Revisit and WOM Intention in Traditional Markets
유통과학연구
2016 .01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농촌관광 서비스품질이 몰입과 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농촌관광객의 혼잡지각이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