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농산물 e커머스 신뢰ㆍ몰입요인의 선행변수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물류연구
2024 .09
호텔객실상품 소셜커머스 특성요인이 관계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외식소비자의 유용적, 정서적 동기가 소셜커머스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간상호작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메타버스 마켓플랫폼에서의 소비자 체험이 향후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8
이커머스를 통한 신선식품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중국의 O2O 커머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6 .01
호텔종사자의 다중몰입과 팀성과와의 관계 연구: 직무몰입, 경력몰입, 팀몰입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중국 소셜커머스의 소비가치가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만족이 이직의도와 다차원적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중국 e커머스를 중심으로
혁신기업연구
2024 .09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진로결정이 학습전이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학습몰입의 매개효과: 관광관련 전공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과 온라인 소셜커머스 간의 관계마케팅에서 성공요인과 신뢰와 몰입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학연구
2019 .01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2018 .01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소비자의 성격이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몰입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외식기업 어플리케이션 품질 특성과 소비자 개인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