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및 가설설정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커머스 호텔 객실상품 구매에 영향을 주는 메시지 정보 탐색과 호텔성급에 따른 차이 연구
관광학연구
2018 .01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소셜커머스 특성요인이 소셜커머스 만족과 특급호텔뷔페레스토랑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소셜커머스 관여도의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동질성, 검증이론 변인이 페이스북 그룹을 통한 소셜커머스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만인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5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편의성이 소비자의 신뢰, 몰입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외식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중국 소셜커머스의 소비가치가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6
소셜커머스 신뢰 형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라이브커머스의 스토리텔링이 시청몰입,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 상품 구매 경험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7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시청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질적 메타분석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8
호텔종사자의 다중몰입과 팀성과와의 관계 연구: 직무몰입, 경력몰입, 팀몰입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상호작용성과 관계품질이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한 소셜커머스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10
식품구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식품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0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시청의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타오바오 플랫폼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호텔과 온라인 소셜커머스 간의 관계마케팅에서 성공요인과 신뢰와 몰입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학연구
2019 .01
휴리스틱 의사결정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라이브커머스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소셜커머스 브랜드 신뢰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브랜드 친숙도와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7
외식기업의 Mobile Commerce 특성이 소비자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중국의 O2O 커머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