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객실상품 소셜커머스 특성요인이 관계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농산물 e커머스 신뢰ㆍ몰입요인의 선행변수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물류연구
2024 .09
관계신뢰의 선행요인과 결과: 위성방송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항공사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몰입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소비자의 성격이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몰입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소셜플랫폼을 활용한 호텔 고객의 소비가치, 소셜커머스 특성, 호텔 신뢰,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외식경영연구
2015 .01
중국 호텔기업 조직구성원의 공정성, 신뢰 및 몰입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1
호텔 종사원에 대한 내부마케팅이 직무몰입과 조직몰입을 통한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12
일학습병행 학습근로자가 인식하는 직무환경, 경력몰입과 직무성과 간의 관계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직업능력개발연구
2021 .11
Predicting Continuous Usage Behavior in Social Network Service: Focusing on Affective Commitment and Users’ Characteristics
경영교육연구
2019 .06
호텔 종사원의 보상이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 특 1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신뢰에 따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7
국제기업가정신이 해외자회사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직무몰입 및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국제지역연구
2018 .01
호텔종사자의 다중몰입과 팀성과와의 관계 연구: 직무몰입, 경력몰입, 팀몰입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편의성이 소비자의 신뢰, 몰입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외식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성인학습자의 자기주도성과 학습몰입과의 관계에서 기관몰입의 매개효과 연구 : 한국 방송통신대학교 학습자를 중심으로
공공사회연구
2015 .08
의료서비스 신뢰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유통물류연구
2020 .01
노조의 쌍대몰입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06
경력몰입과 조직몰입 간의 관계에 대한 체계적 문헌고찰: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역량개발학습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