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8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사례 공간 분석 및 결과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프스타일 샵의 공간구성요소를 통한 VMD전략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5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매장의 VMD 표현 요소에 관한 연구 - 모던하우스, 버터, 자주, 더 라이프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7 .03
헬스앤뷰티 스토어의 VMD 디자인 특성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라이프스타일이 패션편집숍 VMD선호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스페이스 마케팅의 전략적 요소를 적용한 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공간 VMD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샵의 실내공간 표현특성 연구 : 서울시에 오픈한 라이프스타일 샵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12
라이프스타일 샵의 공간구성 및 실내표현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상품의 특성에 따른 VMD 연출요소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5
VMD구성요소에 대한 시지각과 선호정보 연관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10
A Study on the VMD Components of Fashion Stores and the Preference Characteristics of Women in Their Twenties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소비자 인지행동을 고려한 VMD 어포던스 특성 연구 -국외 스포츠 브랜드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패션브랜드 VMD의 변화 분석
전시디자인연구
2021 .12
협업 촉진전략 CPS를 활용한 백화점 VMD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VMD에서 이루어지는 협업방식과 디자인 의사결정에 대한 연구
조형디자인연구
2018 .01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전략에 기초한 VMD특성 활성화 방안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12
패션 플래그십스토어의 VMD 구성요소가 선호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인터랙티브 디자인 도입에 따른 VMD기능 재정의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5 .01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전략에 의한 VMD특성 : 뷰티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브랜드 경험 모듈 기반의 코스메틱 VMD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 MZ세대 소비 특성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커피 소비 라이프스타일이 커피숍 VMD선호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