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인지된 감정,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선행연구를 통한 외식프랜차이즈 발전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3 .03
배달 음식 선택속성이 소비자 태도와 고객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호남지역 배달 음식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음식배달 플랫폼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혁신기업연구
2024 .03
대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배달음식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7
E-서비스품질과 소비자 태도 및 만족도 간의 관계: 중국 음식배달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9
소비자의 소비 가치 맥락에서 배달 레스토랑의 친환경 배달 용기 도입 필요성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08
외식 배달앱에서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서 필터링 기준의 조절효과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Identifying Food Delivery Service Quality through Text Mining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드론 음식배달 서비스로 전환의도를 가진 잠재 소비자에 관한 연구 : 기존 음식배달서비스의 지각된 위험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키워드 분석을 통한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전, 후의 소비자, 음식점 점주의 배달앱에 대한 인식변화 연구: ‘배달의민족’을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3 .05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외식프랜차이즈 사업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외식 배달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배달비 준거가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스마트 폰 배달 앱의 서비스품질이 감정반응과 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PAD 이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