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 가치가 친환경 배달 용기 사용 배달 레스토랑의 브랜드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지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배달 음식의 친환경 캠페인으로 형성된 사회적 가치와 인식이 브랜드 태도 및 재구입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2
배달앱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배달앱을 이용하는 외식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9
음식배달앱의 친환경활동이 환경친화태도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08
친환경 음식배달을 위한 정책대안의 평가
산업혁신연구
2023 .03
배달음식 서비스품질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프랜차이즈 배달음식 : 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반응 및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키워드 분석을 통한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전, 후의 소비자, 음식점 점주의 배달앱에 대한 인식변화 연구: ‘배달의민족’을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3 .05
친환경 드론 음식배달 서비스의 인지적 자극 요인 추출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3 .05
항공사의 친환경 경영활동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6
외식업체의 배달 소비경험과 긍정적 감정반응, 이용의도 및 지불의사의 영향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친환경 드론 음식 배달 서비스의 인지적 자극 요인 추출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08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에 대한 배달앱 사용자의 인식차이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소비자 특성과 배달-테이크아웃 외식행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9
배달앱 선택속성인 배달앱 품질, 배달외식업체 품질, 배달직원 품질을 통해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배달앱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3
배달 음식 선택속성이 소비자 태도와 고객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호남지역 배달 음식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