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 방법론
Ⅴ. 연구결과
Ⅵ. 토의
Ⅶ.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정보공유 동기요인이 이용자의 감정적 반응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기업연구
2024 .03
SNS 정보특성과 사이트특성이 이용자의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정보 공유, 관광정보 탐색, 관광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3 .02
SNS 관광정보 특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가치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4 .08
공유경제 숙박업의 SNS정보가 고객 e-신뢰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6 .08
SNS 관광정보 서비스품질이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네트워크와 정보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온라인 관광콘텐츠가 시청몰입과 SNS공유의도에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2
SNS정보속성이 유용성지각과 확산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이븐경향(Market Mavenism)의 조절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음식관광에 대한 SNS정보특성이 정보만족,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9 .01
정보공유 네트워크의 조직 내외부 활용에 관한 사례 연구 : 질적 연구를 바탕으로
통상정보연구
2016 .09
SNS 관광정보 특성, 정보수용, 소비자태도, 방문의도 및 e-WOM의 영향 관계 분석
공공정책연구
2022 .04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의 관광만족과 SNS 활용에 미치는 영향
도시연구
2024 .06
농축산물의 SNS 정보 특성이 고객충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24 .08
The Influence of Conformity Tendency on SNS User Experience
문화산업연구
2017 .03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SNS 관광정보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SNS 관광정보 활용도에 따른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09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정보특성과 정보제공자의 특성이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8
관광 SNS 정보서비스특성, 관계 질,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계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방한중국관광객이 인식한 SNS 음식관광정보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이븐 성향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1 .06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