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부분 영역 이미지 검색 방법의 제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J브랜드 후각아이덴티티 융합적 구축을 위한 프레그런스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제조국 이미지가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의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일본 자동차에 대한 한·중 소비자 비교
한국혁신학회지
2016 .08
이미지 인식 기술의 산업 적용 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매체별 정보탐색이 축제의 이미지, 감정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지각된 브랜드 이미지 유형이 브랜드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박카스 ‘나를 아끼자’ 광고캠페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0
이미지 특징과 객체간의 관계를 이용하는 내용 기반 이미지 검색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들뢰즈의 영화 이미지 존재론을 통해 본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붉은 사막”
문화와융합
2024 .01
이미지 생성 모델의 파라미터 튜닝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4 .09
페이스북 브랜드 팬 페이지 사용자들의 융합된 편익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 이미지 및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 고객 감정반응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국가이미지와 친숙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브랜드로고 디자인에 나타난 한국적 이미지에 관한 연구 :퍼스Charles Sanders Peirce 기호유형에 근거한 브랜드로고 분석을 중심으로
영상문화
2017 .01
여성 정치지도자의 휴먼이미지 구축
한국콘텐츠학회지
2021 .12
외국인의 문화적 특성이 국가 이미지, 한국의료서비스 이미지와 한국의료서비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러시아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스포츠 브랜드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감정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주얼리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