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 위험에 관한 연구 : 제품 그리고 인터넷 쇼핑몰 명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6 .12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이용자 몰입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지각위험, 신뢰, 태도, 만족의 매개적 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5 .10
E-Trust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7 .01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인터넷쇼핑몰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요인 분석
연세경영연구
2010 .07
기업의 인터넷 쇼핑몰 채택의도의 결정요인
유통연구
2004 .04
인터넷 쇼핑몰의 초기화면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제공성, 흥미성 및 신뢰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2005 .06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대한 만족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5 .04
인터넷 신뢰재 쇼핑몰의 제품 유형특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03
인터넷쇼핑몰의 지각요인 특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2 .12
인터넷 거래기간이 인터넷쇼핑몰 신뢰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1 .04
인터넷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 신뢰 및 지각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08
인터넷쇼핑몰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5 .03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전이 서비스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03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에 관한 연구 : 척도개발 및 효과분석
마케팅연구
2001 .06
전자상거래에서의 인터넷 쇼핑몰 특성과 이용자의 쇼핑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2
2요인이론을 적용한 인터넷쇼핑몰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인터넷 쇼핑몰이 갖는 품질요인이 사용자 신뢰와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경영과학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