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교육학회 경영교육연구 경영교육논총 제37집
발행연도
2005.3
수록면
115 - 127 (1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중국의 국제국내환경의 변화와 개혁개방정책은 중국의 여행산업 발전에 유리한 환경을 제공해 주고 있는 반면 WTO 가입에 따른 국제 선진국의 여행사들의 시장진입에 따라 중국내의 관광산업은 더욱 치열한 경쟁에 임하게 될 것이고 현재 중국여행사가 가지고 있는 여행사의 비효율적인 운영, 비 적합한 관광상품의 개발, 관리 경험의 부족, 기술 인재의 부족, 인터넷 활용의 부족 등 여러 가지 문제점으로 더욱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될 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중국여행사의 문제점이 무엇인가에 대한 분석을 통해 중국 여행사의 마케팅전략과 향후 생존전략을 연구함으로써 중국의 여행사가 국내외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향후의 발전방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5)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2-002181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