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여행사 경영의 이론
Ⅲ. 여행사의 경영성과 요인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사경영상의 정보통신서비스 특성분석 연구
관광지리학
1996 .12
도매여행사의공정성이랜드여행사의조직몰입과 경영성과에미치는영향 : 랜드여행사종사원의인식을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6
여행사 비즈니스영역을 고려한 웹사이트 성공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5
여행사의 윤리경영이 기업이미지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9 .12
한국 여행시장의 발전과정과 여행업계 전망에 관한 고찰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중국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패키지 관광객의 여행사 선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조절초점에 따른 비교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7
인터넷 시대 여행사의 전략에 관한 고찰
여행학연구
2000 .06
여행사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4
Characteristics of the Network Relationship of Travel Agencies : The Case of the Travel Agencies in Korea
관광레저연구
2007 .08
여행사의 종합여행정보시스템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06
여행사의 여행 상품개발에 관한 연구 : 사회 인구학적 세분변수를 활용한 연구사례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6 .06
국외여행상품 선택속성에 따른 여행만족, 여행자 충성도및 여행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항공사 e-Business 환경 변화가 여행사 경영 전략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8
한중(韓中) 여행업 비교
관광레저연구
2006 .08
여행사 고객지각가치(CPV)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1 .03
Cooperation Strategies for e-Business between Airlines and Travel Agents on Air Travel Markets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