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Ⅲ.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의 관계
Ⅳ.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간 관계에 관한 모형
Ⅴ.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과의 관계에 대한 제언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기업윤리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여행사를 중심으로
경영논총
1999 .12
중국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기업간 의존도가 기업간 네트웍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
2004 .02
INTERFIRM RELATIONSHIPS IN KOREAN ELECTRIC/ELECTRONIC PARTS INDUSTRY
유통연구
1997 .12
여행사의 경영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06
The Effect of Network Conflict on Search Cost in Interfirm Relationship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관광기업에 있어서 관계마케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6 .06
여행사경영상의 정보통신서비스 특성분석 연구
관광지리학
1996 .12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패키지 관광객의 여행사 선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조절초점에 따른 비교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7
여행사의 서비스 품질 , 관계의 질 , 재방문의 구조적 인과관계
관광개발논총
1998 .12
여행사 비즈니스영역을 고려한 웹사이트 성공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5
도매여행사의공정성이랜드여행사의조직몰입과 경영성과에미치는영향 : 랜드여행사종사원의인식을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6
여행사의 여행 상품개발에 관한 연구 : 사회 인구학적 세분변수를 활용한 연구사례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6 .06
장애인관광시장과 동 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한 우리나라 여행업 종사원의 인식
호텔경영학연구
2013 .06
관광소비 변화에 따른 서울의 관광자원 개발전략
서울도시연구
2002 .09
여행사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