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호텔 내부서비스품질과 내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여행사의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5
내부시장지향성의 후행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2 .07
내부시장지향성의 후행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관광호텔 내부마케팅에 대한 내부고객만족이 내부고객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12
대학의 내부마케팅과 조직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지역과 세계
2014 .01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소가 종업원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과 시민행동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0 .06
내부마케팅이 내부마케팅성과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2 .03
지방자치단체 내부서비스품질 및 내부고객만족과 행정서비스 만족도의 관계
지방정부연구
2004 .08
지역축제의 내부마케팅,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내부고객(지역상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3
Enhancing Internal Customer Loyalty through Internal Marketing in Public Medical Organization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0
화학기업의 내부마케팅 차원이 내부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성별 및 직급의 다중집단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호텔 서비스교육이 내부고객만족과 내부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8 .03
호텔종사자의 내부마케팅과 고객만족의 관계에서 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적 분위기가 내부고객만족, 내부서비스품질 그리고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 카지노 기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4 .12
내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과 사원만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199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