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6
2005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콜센터 상담사의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11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콜센터 리더의 지원이 전화 상담원의 자아효능감, 고객지향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05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 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5 .12
서비스 종업원의 교환 관계, 태도,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8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콜센터 리더의 지원이 전화 상담원의 자아효능감, 고객지향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9
외식기업의 직무환경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0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몰입, 직무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종업원의 서비스몰입과 고객지향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호텔기업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2
호텔 대고객접점 종업원의 개인-직무 적합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친환경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리더지원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