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중국시장에서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 비교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공익유형과 메시지유형이 공익연계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소비자 냉소주의와 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소비자학연구
2015 .01
공익연계마케팅의 양면적 특성과 메시지 프레임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의 조절 효과
경영학연구
2019 .04
공익광고 소구 유형과 제품 유형이 공익연계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4 .11
공익연계마케팅의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ESG 활동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메시지 프레임이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익연계마케팅의 양면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6
복합원산지제품의 가격할인에 대한 비교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06
공익연계마케팅과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진정성의 매개효과와 공익관여도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공익연계활동속성이 소비자의 진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음료제품유형을 조절변수로-
관광학연구
2016 .01
기부 수혜자 유형과 소비자 조절초점이 공익연계 마케팅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0 .01
소비자는 어느 정도까지 기부 비율을 수용할까? :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구매의도 차이
사회과학연구논총
2017 .10
악한 제품 공익연계광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 제품죄책감, 의제적합성, 해석수준의 상호작용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공익개념의 법해석방법과 공익실현주체의 민영화
법학연구
2016 .11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공익적 속성의 현저성 및 상징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여행업 공익연계 마케팅 효과에 대한 진정성과 적합성 인식의 상호작용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12
공익연계마케팅이 소비자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적합도 조절효과 -
마케팅논집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