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사형 광고의 문제점
저널리즘 비평
1999 .05
광고효과 최대화를 위한 온라인 배너 광고 할당 문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한국과 중국의 인터넷 배너광고 내용비교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인터넷 배너광고 메시지의 질과 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1 .12
인터넷 광고 효과 연구 : 리치 미디어 TI 광고와 배너광고의 비교
동서언론
2008 .02
과연 독자는 기사와 기사형 광고의 차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가?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의 중심단서로서 신문의 기사형 광고 표식
한국언론학보
2013 .06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인터넷 신문 기사형 광고에 대한 어린이의 이해 : 광고 리터러시와 광고 표식 효과
한국언론학보
2014 .04
광고가 유발한 감정과 광고효과 : 광고에 대한 태도와 감정반응연구에 대한 개관
광고연구
1990 .06
배너광고의 브랜드와 배너광고를 호스트하는 웹사이트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0 .12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연령별 여성 소비자의 기사성 광고에 대한 인식 및 태도에 관한 연구:피부과 병원의 기사성 광고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3 .0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모바일 배너 광고의 메시지 표현 유형과 수사적 표현 방식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기사성광고 실태 및 소비자인식에 관한 조사
조사보고서
200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