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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연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몰입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뇌파측정기와 키넥트를 이용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게임 경험치에 대한 사용자 요구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가상현실 운전 시뮬레이션 게임의 사용자 경험과 운전 태도에 대한 실험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건강 기능성 게임에서의 자아실재감과 뇌파와의 관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사용자 뇌파 분석을 이용한 생활공간 조절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1
게임 이용자의 과몰입을 탐지하기 위한 시스템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실용적 뇌파 기반 사용자 인증을 위한 단일 채널 EEG 측정 장비를 통해 수집된 EEG 샘플의 점진적 제거 방법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7 .04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ICT 시대에서 게임놀이활동이 학령기 지적장애아동의 뇌파와 사회적 기술, 자기 통제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16 .01
A Study on the Serious game for Improving Cognitive Func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크로스 프로모션의 유용성과 성가심이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The Effect of Realistic Sound on User Experience and Aggressive Attitude in Violent Video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비디오게임 개발과정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20 .07
온라인 게임 고위험 사용자의 EEG 파라미터 특성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사회적 자본이 대학생 게임 사용자의 게임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자기 효능감과 게임보상 경험의 다중매개효과 탐색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기반 게임 환경의 UX 개선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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