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사원 만족의 매개역할 : 내부적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의 관계
호텔관광연구
2004 .04
호텔기업의 내부서비스품질이 종사원만족과 CS활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4 .01
내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과 사원만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1999 .06
종사원열정이 종사원만족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서비스 종사원의 관리 요소가 업무환경에 따른 직무만족 및 서비스접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2 .02
호텔기업 종사원의 내부 서비스환경 지각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8 .08
호텔종사원의 여가만족과 생활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조직지원과 종사원열정이 종사원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4
호텔 종사원의 관점에서 본 고객만족과 인적요인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종사원열정과 조직신뢰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호텔종사원의 근무환경과 서비스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2 .11
호텔 관리자의 리더십유형이 서비스 인카운터상에 있는 종사원의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5 .06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3
관광호텔 내부서비스품질과 내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호텔 내부브랜딩과 종사원 브랜드 헌신의 관계에 있어서 종사원만족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호텔종사원의 인적 특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