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종사원의 여가만족과 생활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호텔종사원의 인적 특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2 .08
호텔 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과 인적 서비스 질간의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7 .02
호텔종사원의 역할갈등, 모호성, 서비스지향성간의 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고객접점 종사원 만족이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 : R호텔 식음료매장 종사원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호텔고객의 만족을 증진시키기 위한 방안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6 .12
The Application of Management by Values in the Service Organization
호텔관광연구
2000 .03
호텔 내부적 서비스 품질이 종사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2 .11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3
종사원열정이 종사원만족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내부고객 만족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인천, 경주지역 특급호텔 종사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특급호텔 멤버십제도에 대한 호텔종사원의 인식(認識)과 태도(態度)에 관한 연구(硏究)
호텔경영학연구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