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상품 모바일 광고 특성과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정보원 유형과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5 .08
국내 여행의 광고 속성이 광고 만족, 목적지 태도,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1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 바이럴 광고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4 .05
외식기업 PPL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12
틱톡 광고 특성이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중사회과학연구
2024 .04
배달앱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배달앱을 이용하는 외식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9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스토리텔링광고 속성지각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0 .01
유튜브 플랫폼에서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가 소비자 심리적 반응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소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2 .11
광고태도의 부분매개효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진정성의 영향에 관한 모형 검증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0 .02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공익연계마케팅에서 광고 의인화가 광고 태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2 .11
모바일 광고 특성이 모바일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모바일 리치미디어 광고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충동구매성향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크루즈 선사의 광고속성이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8 .02
구매 시점 광고의 인지 활용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09
소비 가치가 친환경 배달 용기 사용 배달 레스토랑의 브랜드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지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전통주 품평회 입상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The effect of attitudes towards social media advertising and brand equity model on young consumer`s purchasing intention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외식SNS 광고속성, 광고태도, 구전의도에 관한 연구 - 신메뉴 수용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0 .01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