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6 .12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 라포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1 .02
호텔기업 고객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몰입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03
호텔의 고객지향성과 사업성과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1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시장지향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매개요인 : 호텔산업에 있어서 시장지향성 정도와 고객만족간의 관계성과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8 .07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종업원의 고객지향과 그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8 .06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ㆍ경북지역 호텔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1 .01
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만족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 관계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호텔종사원의 친절행동과 이용고객의 사전지식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호텔의 전략이 호텔내부 요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 소재 특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3
정보시스템의 고객에 관한 품질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계관리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12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