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메세나(MECENAT) 활동과 기업이미지에 관한 연구 : 관광기업과 일반기업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07 .12
메세나 활동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기업이미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적합성과 기업유형(항공기업과 예술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소비자의 기업 메세나 인지로 인한 메세나 효과가 광고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1 .12
여성표적제품의 문화메세나활동이 남녀 소비자의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3 .06
기업의 메세나활동과 법인세
조세법연구
2012 .12
착한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착한기업 이미지와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기업-소비자 동일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7 .01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의 제품 광고와 가격 프리미엄에 미치는 영향 : 미스터 피자 사례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1 .12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 이미지 및 평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이밍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2
기업에 대한 지식 및 이미지와 서비스 만족도와의 관계 : 커뮤니케이션적 시각을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08 .06
메세나 공연 참가 후 기업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1 .12
소비자의 문화적 역량이 메세나 태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7 .01
외식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07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평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이밍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기업 메세나의 동기와 공공성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4 .11
외식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6
한국 기업들의 기업명 구조 및 작성의도 분석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14 .04
The Effect of Brand Image, Corporate Image and Customer Experience on Customer Purchase Intention in Korea's Mobile Communication Market : Focused on Chinese Foreign Students in Busan Area
e-비즈니스연구
2013 .12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3 .10
문화예술지원 거버넌스 분석: 기업 메세나 활동을 중심으로
한국문화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