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컨벤션센터의 명성요인이 지역주민의 컨벤션센터 혁신성 지각, 컨벤션도시 차별화 및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컨벤션센터 커뮤니케이션의 조절효과와 함께
호텔관광연구
2015 .01
Moderating effect of brand commitment on apparel brand prestige in upward comparison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1
Examining Chinese Consumer Brand Attitudes: Perceived Brand Globalness vs. Localness and the Mediating Role of Quality, Prestige, and Image
상품학연구
2024 .02
The Impact of Perceived Brand Prestige on Brand Loyalty in Luxury Brand Purchase Context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Trus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steem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프리미엄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브랜드 명품화, 브랜드 동일시 및 프리미엄 지불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4
도시 브랜드 풍문을 통한 혁신성 지각이 지역주민의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MICE도시 부산"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7
컨벤션센터(BEXCO)의 명성이 지역주민 인식, 자긍심 및 도시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시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4
How Does Self-congruity Play a Moderating Role in the Brand Engagement Process?
유통경영학회지
2024 .06
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initiatives on brand image, brand prestige, and behavioral intention
관광연구저널
2019 .04
Examining the Mediating Role of Brand Affection and Perceived Brand Innovativeness in Chinese Consumers’ Global Brand Loyalty: A Focus on Xiaomi vs. Apple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24 .05
컨벤션센터 지속가능경영 질적 사례 연구 : 한국과 미국 컨벤션센터 홈페이지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1
An Empirical Study on the Effects of Country of Origin on Purchase Intention for Luxury Vehicle Brands : Focusing on the Market of Mercedes-Benz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4
컨벤션 센터의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태도, 브랜드 판단 영향 관계 : 장소애착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9
외식브랜드의 확장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럭셔리 크루즈의 브랜드 명품화 향상을 위한 선행요인과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관계 고찰
관광연구
2015 .12
컨벤션센터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 풍문이 참가자의 브랜드 애착심 및 스토리텔링에 미치는 효과 분석 : 도시이미지의 조절효과와 함께
호텔관광연구
2015 .03
컨벤션참가자가 지각하는 그린컨벤션 만족도와 기업매력성,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 창원컨벤션센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7
외식기업 브랜드확장 시 지각된 적합성, 소비자-브랜드 관계, 확장브랜드평가의 관계 -기업명성 및 소비자혁신성의 조절역할-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골프 클럽하우스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 명품화, 브랜드 로열티에 관한 연구 : 성별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8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