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컨벤션 관광 활성화를 위한 도시정체성과 도시브랜드 분석 : ‘MICE 도시 부산’의 사례
호텔관광연구
2015 .09
외식기업 브랜드확장 시 지각된 적합성, 소비자-브랜드 관계, 확장브랜드평가의 관계 -기업명성 및 소비자혁신성의 조절역할-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Examining the Mediating Role of Brand Affection and Perceived Brand Innovativeness in Chinese Consumers’ Global Brand Loyalty: A Focus on Xiaomi vs. Apple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24 .05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종업원브랜드자신이 브랜드시민행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SOBC 모델을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0 .01
2030세대 도시와 국가 브랜드 인식* : 지각된 적합성과 관계성에 대한 탐색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외식브랜드의 확장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승객의 자기결정성이 고객참여, 브랜드신뢰, 브랜드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4
호텔 직원이 지각한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 신뢰, 브랜드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The Impact of Airline Industry Perceived by the MZ generation on Brand Authenticity and Brand Attitude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citizenship behavior -
문화산업연구
2025 .03
외식기업 종사자의 브랜드 시민행동이 브랜드 충성도와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지각된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쉐보레 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컨벤션센터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 풍문이 참가자의 브랜드 애착심 및 스토리텔링에 미치는 효과 분석 : 도시이미지의 조절효과와 함께
호텔관광연구
2015 .03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호텔 고객의 브랜드 경험가치와 브랜드 만족, 브랜드 몰입, 브랜드 사랑 간의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