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북촌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한 외국인 여행자들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0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긍정적 감정반응과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북촌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한옥스테이 서비스스케이프와 이용만족,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온라인 구전의 정보 특성과 커뮤니티 특성이 게스트하우스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그리고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0
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외래관광객의 긍정적 감정반응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9
항공사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게스트하우스 서비스품질이 신뢰,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6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명품구매고객의 사회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호텔이용고객의 회복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가치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긍정적·부정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중저가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2
지각된 카지노 서비스스케이프가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치과 의료기관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품질이 환자의 내적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서울 공공한옥 성과진단과 발전방향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23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 지역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3
중국 도시관광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광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게스트하우스의 지각된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공항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7
O2O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행동과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