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동육아 어린이집 교사의 실천적 지식 구성과정에 대한 현장연구 : 연못활동을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07 .06
영유아교사의 현직교육과정 운영
유아교육학논집
2005 .03
인성교육에 필요한 교사의 통합적 도덕성 분석 : 예비교사와 현직교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17 .03
특수교사의 교직사회화 과정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05 .01
예비교사와 현직교사가 생각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자질
열린유아교육연구
2010 .10
유아교사의 실천적 지식이 의사결정 유형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아교육연구
2019 .01
현직교육 방안 모색을 위한 유아교사의 과학교육 경험 인식과 요구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07 .06
초등 현직교사와 예비교사의 인식론적 신념과 좋은 교사, 좋은 수업, 수업방법 결정요인 비교
교육실천연구
2011 .02
보육교사의 전문성 수준에 따른 교사-유아 상호작용 수준과 보육교사의 교사권리 존중 인식
한국보육학회지
2020 .03
교사 저서에 나타난 교사론의 질적 내용 분석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0 .01
예비 · 현직유아교사의 행복한 삶을 위한 생애주기별 연계모형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10
학생의 교사평가에 대한 교사 경험
교육실천연구
2009 .06
보육교사의 경력에 따라 전문성 유지를 위한 보수교육에 관한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18 .07
유아 교사의 핵심 역량에 관한 인식 및 요구도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5 .01
남자 유아교사에 대한 현직유아교사와 예비유아교사의 인식비교
유아교육학논집
2011 .04
보육교사의 교사효능감 및 전문성 수준이 교사-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3 .01
현직 교사교육의 개선방안 모색
[KEDI] 한국교육
198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