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I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 서비스 인카운터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관광수용태세, 부정적 감정반응 및 회피행동의 영향관계
MICE관광연구
2017 .01
혼밥 고객의 외식동기와 지각된 외식가치의 정준상관분석
관광레저연구
2019 .07
리조트호텔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베이커리카페 이용객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고객감정반 응 및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감정노동의 경험이 고객에 대한 반응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금융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만족과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반응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11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관광위험지각과 감정반응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경비원 감정부조화가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외식 소비자의 지각된 윤리의식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적 역할과 가치인식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9
점포 내 고객의 정서적 경험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외식 프랜차이즈에서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 및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혜성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물류학회지
2016 .01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감정노동과 직무만족에 대한 감정지능의 2그룹 조절효과 차이
관광레저연구
2018 .12
호텔이용고객의 회복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가치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긍정적·부정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특급호텔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감정노동과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특1급 호텔 고객서비스 접점 정규직 직원의 감성지능이 직무만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부정적 대기경험이 수용가능성 및 부정적 감정반응성을 매개로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떡볶이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9
외식서비스업 감정노동자의 지각된 혼잡이 감정부조화, 감정소진,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개인의 조절초점성향에 따른 차이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