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연구 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업 피트니스 센터의 관계마케팅 전략과 시장지향성, 센터이미지, 고객만족과의 구조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센터의 내부마케팅, 내부고객만족, 고객지향성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8
프로스포츠구단의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의 시장지향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미용실 종사자의 내부마케팅과 직무만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4 .01
스포츠센터의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지향성 및 시장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네일 서비스 업체의 내부마케팅과 업무성과 간의 관계: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4 .01
중소도시 상권 활성화를 위한 패션가두점 내부마케팅이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미용서비스 산업의 내부마케팅이고객지향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상업스포츠센터의 시장지향성에 따라 내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지각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07 .06
태권도장 마케팅전략에 따른 고객지향성과 고객애호도, 고객신뢰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상업스포츠센터의 조직특성과 내부서비스품질 및 내부고객만족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0
스포츠센터의 내부마케팅과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의류업체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간 판매원 만족과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뷰티서비스업 구성원의 내부마케팅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서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무용학원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및 만족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골프브랜드의 내부마케팅, 시장지향성, 경영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에 따른 관계몰입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