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콘텐츠 분석 연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기반학습 연구 유형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2
프로그래밍 언어 교육을 위한 게임형 멀티미디어 학습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6
교육용 게임의 효과성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타자 및 언어 학습을 위한 한/영 단어 맞추기 게임 구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2
[2009 게임백서] 5부 - 게임 콘텐츠 및 기술 개발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7
[2009 게임백서] 5부 - 게임콘텐츠 및 기술개발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0 .10
정보윤리 판단력 향상을 위한 정보윤리교육 지도의 실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8
게임기반학습의 현황과 발전 방향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2
유아 정보윤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12
목표기반 시나리오(Goal-based Scenario)를 활용한 의료윤리 e-러닝 콘텐츠의 개발과 적용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5 .01
2014 대한민국 게임백서_5부 게임 콘텐츠 및 기술 개발
[KOCCA] 산업백서(ALIO)
2015 .10
수리 영역 학습을 위한 "줌비니 2" 교육용 게임 콘텐츠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8
해외 게임콘텐츠 저작권 관리현황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 활용 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활용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2004 게임백서] 3부 2장 게임콘텐츠 개발 동향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