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컴퓨터교육학회 2015년도 동계학술발표논문지 제19권 제1호
발행연도
2015.1
수록면
43 - 46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최근 창의적 인재를 육성하려는 노력으로 소프트웨어 분야 교육으로의 관심이 뜨겁다. 그 중 프로그래밍교육은 학습자의 논리적 사고력, 창의적 문제해결력을 신장시킬 수 있어 창의력 기반사회의 중심 교육으로서 각광받고 있다. 프로그래밍에 입문과정인 학습자들에게는 전문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용하여 학습하기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본 연구에서는 프로그래밍 입문 교육 학습자들을 위하여 엔트리(ENTRY)를 활용한 초등 프로그래밍 입문수업 모델을 개발하여 제시하고자 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7-003283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