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평생교육의 의미와 진로교육
Ⅲ. 중학교 「진로와 직업」 교과서
Ⅳ. 연구의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습흥미 유발을 위한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 디자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중·고등학교 학교급 전환기 ‘가족 및 가정생활’ 내용에 대한 학생의 흥미도 차이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게이미피케이션 동기 전략을 적용한 교과서가 학습자의 흥미에 미치는 영향: 초등 3학년 사회 교과서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다문화학생의 진로 및 직업교육 발전방안 탐색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미래 교육 방향의 관점에서 디지털 교과서에 관한 탐색적 고찰
문화와융합
2017 .02
중학생의 학교 진로교육 참여활동이 진로개발역량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교과서 질 관리를 위한 사이버연수원 연수 프로그램의 표준안 개발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21 .12
2015 개정 교육과정과 고등학교 연기 교과서 연계 분석 - 성취기준을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1 .01
중년기 여성의 진로전환: ‘사람을 돕는 직업군(Helping professions)’의 진로생애사 연구
아시아여성연구
2022 .04
짝 프로그래밍 기반 학습동기 유발 전략 설계 및 평가: 특성화고등학교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중학생의 진로태도성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대학생 관점에서 본 다학제적 학습역량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9
보편적 학습 설계에 근거한 영어과 디지털 교과서 개선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해양수산부 국립해양조사원] 연안재해취약성 평가체계(CDAS) 지자체보고서 : 경기도 안산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직업카드를 이용한 웹 기반 흥미유형검사 시스템 설계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교과흥미 자기조절학습 학습몰입 자기효능감 간의 상호관계분석: 중학교 영어교육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특성화 고등학교 영어교과서 분석: 영어교육 과정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AI 디지털 교과서 동향 분석에 따른 전용서체 디자인 방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9
창의적 체험 활동과 「진로와 직업」 교과수업 연계 방안 연구 - 진로의사결정 역량 개발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4
학습유형별 교수학습방법에 따른 치위생과 재학생의 인지적 · 정의적 성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