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코로나-19 환경에서 항공사의 서비스속성, 관계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연구 : 성별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2 .05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 진정성이 신뢰,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전이 및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지역사회 서비스에서 관계혜택과 관계품질,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연구
산경연구논집
2017 .09
항공기 에어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관계품질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2 .08
항공사의 소셜미디어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미디어 진정성과 항공사이미지의 이중매개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22 .12
호텔산업에서의 SNS 마케팅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인터내셔널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관계의 질 및 관계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7
항공사 항공 서비스품질이 대안매력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4 .08
전시주최자의 서비스품질이 전시 참가업체와의 관계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기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특성이 신뢰성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7
항공사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신뢰,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항공사 이미지와 고객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팬데믹에서 대구광역시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신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전이 이론의 적용
관광레저연구
2021 .01
항공사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사 SNS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계품질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2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0 .03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항공사의 기업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