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the Service Quality of Airline"s Social-media Marketing on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 Focusing on the Mediating role of Tru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호텔기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특성이 신뢰성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7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따른 이용자 시장세분화 연구: COVID-19상황에서 대구광역시의 관광정보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Understanding of Trust Transfer and Life Satisfaction Using Social Network Service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04
소셜미디어 외식정보 탐색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청소년의 신뢰 : 구체적 신뢰, 일반신뢰, 공적신뢰
한국청소년연구
2015 .05
지역 소셜미디어 마케팅 활동이 신뢰와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네트워크 특성 및 정보품질이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여행정보 공유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신뢰(Source Credibility)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기업 소셜미디어의 지속적 이용을 위한 소셜미디어 관리방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관리능력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계획행동이론(TPB)을 적용한 항공사 고객의 소셜미디어 행동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1
국민인식을 기반으로 한 정부신뢰의 특성 및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행정논집
2018 .09
구전정보 특성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미디어 외식정보이용자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8
소셜 미디어 특성이 중국인 소비자의 K-Food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령에 따른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0
소셜미디어의 활용유형이 한국문화 성향별 정보전달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일경상논집
2020 .01
여행사 소셜미디어 정보특성과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태도, 행동의도 연구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Who Is Willing to Pay More Taxes for Welfare? : Focusing on the Effects of Diverse Types of Trust in South Korea and Taiwan
Journal of Asian Sociology
2015 .09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04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여행사 소셜미디어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