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스토랑의 대기 장소의 위치가 고객의 대기시간 지각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9 .01
고객이 지각하는 적정 대기시간에 관한 심층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6
대기공간 위치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기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Effect of the Perceived Waiting Time on the Acceptability of Wait, Brand Affec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at the Marine Leisure Exhibition Event
MICE관광연구
2017 .01
Detrimental Impact of Waiting on Dining Experiences: Evidence from Online Restaurant Reviews
ASIA MARKETING JOURNAL
2025 .04
의료기관에서의 고객 대기시간 관리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15 .11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배송서비스 품질이 온라인 쇼핑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O2O플랫폼 배달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 수용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e-CRM 요인이 배달 서비스 플랫폼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경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외식 배달앱에서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서 필터링 기준의 조절효과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인지된 감정,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The Study on the Effect of Waiting Line on Consumers’ Perceived Quality and Emotional State
ASIA MARKETING JOURNAL
2019 .07
The effects of the delivery service quality of online fresh food shopping malls on e-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online customer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1
대기시간이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의 기대의 매개효과
소비자학연구
2024 .08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Should we wait until an article is cited?
Science Editing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