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초현실주의 광고 비주얼의 특징
3. 초현실주의 비주얼과 수용자 감성 반응의 개념: 경이로움
4. 초현실주의 비주얼의 수용자 인지 과정: 감각믿음 이론
5. 감각믿음 이론에 대한 반론과 재반론
6. 감각믿음 이론을 적용한 초현실주의 비주얼 감성 반응 과정
7. 초현실주의 비주얼 광고에 대한 결론과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 참가하는 중학생들의 성취목표성향과 성공 원인에 대한 믿음의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4 .10
무뎌진 감각이 다시 살아나는
국토
2022 .11
[정밀취재] ‘몸으로 승부하자’ 피지컬 열풍 이유있다_“불확실한 미래 속 ‘믿을 건 내 몸’이란 믿음 투영”
월간중앙
2023 .04
미혼 성인의 애착, 정당한 세상에 대한 믿음과 자녀를 가지고자 하는 희망 간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20 .01
중학생들의 기대-가치지각이 암묵적 믿음 및 체육수업인식에 미치는 영향
교사교육연구
2020 .01
심리적, 물리적 대상에 대한 3, 4, 5세 유아의 틀린 믿음 이해와 반응속도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5
직장에서의 정당한 성평등에 대한 믿음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
한국심리학회지:일반
2021 .01
한국인의 종교적 믿음의 변화와 그 함의
한국사회학
2022 .11
예비유아교사의 개인변인 및 정당한 세상에 대한 믿음에 따른 시민성 차이 분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4
혼합정서(mixed emotion) 반응의 광고 선호도 효과연구: 광고가 유발 한 비주얼유창성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현실에 대한 정보가 3, 4, 5세 유아의 틀린 믿음 과제 수행 및 정당화 추론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5 .03
교사의 정당한 세상에 대한 믿음과 우울의 관계: 성차별지각과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연구방법논총
2021 .11
정당한 세상에 대한 개인적인 믿음이 일반 성인들의 우울 증상에 미치는 영향: 내외통제성을 통한 공동체의식의 조절된 매개효과
상담학연구
2017 .02
체육 교사의 믿음이 자율성 지지 교수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15 .11
고등학생의 정당한 세상에 대한 믿음과 학교 참여 간의 관계에 대한 교사 정당성 경험과 교사-학생 관계의 매개효과 : 성별에 따른 다집단 분석
교육심리연구
2017 .06
[취재후기] 삶의 필요조건, 믿음
방송기자상 수상집
2015 .04
정당성은 빌려올 수 있는가
정치사상연구
2015 .05
시간적 거리에 따른 메시지 유형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효과에서 광고비주얼의 시각적 관점의 조절적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한국어판 정당한 세상에 대한 믿음 척도 (Belief in a Just World Scale: K-BJWS)의 타당화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17 .01
감각마케팅에 대한 최근 연구의 종합적 고찰 : 오감(五感)에서 동적감각 및 다(多)감각까지
경영학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