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중심내용 추론 특성
특수교육논총
2020 .04
초등학교 3-6학년 읽기이해 부진학생과 일반학생의 조사 오류 수정
언어치료연구
2010 .07
설명글과 이야기글 읽기에서 읽기이해부진 학생과 일반 학생의 추론 특성 분석 : Think-aloud를 이용하여
한국초등교육
2019 .01
읽기이해 부진 학생 진단·평가를 위한추론적 이해 능력 검사 타당화 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18 .01
질문 유형에 따른 고령자의 이야기 이해 능력과 집행기능과의 상관
언어치료연구
2015 .07
소집단 실험활동에서 나타난 중학생 질문-응답의 유형과 빈도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학령기 뇌성마비아동의 이야기 읽기이해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0 .07
질문만들기훈련이 읽기부진아동의 읽기이해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04 .11
2015 초등 국어교과서 이야기 제재의 질문 양상 분석
청람어문교육
2019 .01
읽기이해부진 학생을 위한 읽기중재 연구 동향
특수교육논총
2020 .08
질문생성 및 질문해결 전략이 지리수업에 미치는 효과
사회과교육
2007 .09
초등영어수업 분석을 통한 학년군별 질문 유형 및 활용 방안
외국어교육연구
2019 .01
초등영어 교실담화에서의 질문 유형 분석 및 구성의 방향
한국초등교육
2015 .01
초등 사회교과서 지리 단원의 질문 유형과 수준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7 .01
영재학교 교수-학습 과정에서 학생 질문 상황 연구
영재교육연구
2019 .03
읽기이해부진아동의 문맥 상황에서 반의어 이해
특수교육논총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