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학교 3~6학년 읽기이해 부진학생의 이야기 글 읽기 이해 : 사실적 정보이해와 추론
언어치료연구
2009 .07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중심내용 추론 특성
특수교육논총
2020 .04
학년에 따른 읽기부진 아동의 듣기이해능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2 .12
설명글과 이야기글 읽기에서 읽기이해부진 학생과 일반 학생의 추론 특성 분석 : Think-aloud를 이용하여
한국초등교육
2019 .01
초등학교 1,3,5학년 아동의 다의어 이해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9 .07
문장 연결과제를 통한 초등학생의 복문 산출 발달
언어치료연구
2010 .01
수와 연산영역의 오류유형에 따른 효과적인 지도 방안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0 .01
초등학교 1-2학년 다문화가정 아동의 읽기 유창성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2 .04
읽기이해부진아동의 문맥 상황에서 반의어 이해
특수교육논총
2018 .08
다문화가정 자녀의 쓰기 오류 연구
현대사회와다문화
2013 .12
초등학교 저학년 읽기부진아동의 읽기능력 및 읽기관련변인에 대한 종단연구
언어치료연구
2011 .01
측정 영역의 문제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오류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7 .01
다시말하기 검사에서 나타난 읽기부진 학생과 일반 학생의 이야기글 읽기이해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7 .07
수학 문장제의 문장 구조와 해석상의 오류 분석 -초등학교 2학년을 중심으로-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08 .01
초등학교 1-3학년 ADHD 아동의 말하기, 읽기, 쓰기에서 연음 발달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8 .01
대수 문장제의 오류 유형과 문제 해결의 관련성 분석
수학교육 논문집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