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연구 및 가설수립
Ⅲ. 연구설계 및 연구분석
Ⅳ. 연구결과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중국소비자의 한국 스마트폰 지각된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08
중국스마트폰시장에서 원산지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1 .12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소비자들의 외국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중국은 지금 ‘한국 길들이기’ 중
인사이트코리아
2017 .04
중국에 눈을 뜨다
관훈저널
2015 .09
젊은 중국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e-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대한 한중비교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5 .08
중국소비자의 한국 스마트 폰 사용만족과 재구매의도에 관한 실증분석
기업과혁신연구
2018 .06
[중국] 2016 중국 왕홍산업(16년 2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12
한국 vs. 중국 거주 중국 소비자의 한류 관광지 방문 문화 비교
문화산업연구
2016 .12
연령집단별 비교분석을 통한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12
중국과 미국 간의 정치적 이슈가 한국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의 세계시민주의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중국 스마트 폰 시장을 통해 본 모방과혁신 전략에 대한 연구
한중사회과학연구
2018 .01
스마트폰 특성인 몰입과 만족이 중국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0 .01
[중국] 중국 B.A.T 심층분석 (15년 20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1
성(性)별 차이에 따른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관한 비교연구 : 북경, 상해, 광주 지역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6 .09
미·중간 ICT 산업 공급망 분리에 관한 연구 - 화웨이의 5G 장비 시장 배제를 중심으로 -
중국과 중국학
2022 .01
[중국] 중국 문화산업 10년 (15년 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