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 및 연구모형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Ⅵ.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종사원의 내부브랜딩 활동에 따른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5
The Influence of External Mobile Branding Consumption Activities on Employee Brand Commitment and Consumer Performan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외식기업 종사자의 브랜드 시민행동이 브랜드 충성도와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Experience and Brand Relationship to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Shopping Distribution of Consumer Philips Lighting Product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1 .01
The Impact of Perceived Brand Prestige on Brand Loyalty in Luxury Brand Purchase Context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Trus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steem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The Impact of Salesperson Look-Brand Personality Congruence on Brand Affect : The Moderating Role of Social Anxiety
ASIA MARKETING JOURNAL
2018 .10
브랜드 진정성과 자아-브랜드 연결성이 소셜 미디어에서의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3 .08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베트남 항공사의 서비스 품질,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 - 브랜드 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The Effect of the Brand Experience on Customer Value, Brand Trust and Loyalty in Starbucks Coffee Shop
관광레저연구
2020 .07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럭셔리브랜드경험이 럭셔리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애착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23 .02
여행업 종사자의 브랜드일치성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6 .11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5 .01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