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8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병렬형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 동력분배 제어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Adaptive Equivalent Consumption Minimization Strategy for the HEVs with a Near-Optimal Equivalent Factor Considering Driving Conditions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1 .11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 적용을 위한 A-ECMS 제어 전략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2 .06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특성 시뮬레이션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전방 주행 정보를 활용한 P2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적응형 에너지 관리 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4 .06
중형 P2 Type Parallel HEV 제어 전략 분석을 통한 최상위 제어기 모델 개발 및 Validation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의 에너지 관리를 위한 Adaptive Equivalent Consumption Minimization Strategy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저온 특성을 반영한 등가 회로 기반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자동차 동적 배터리 모델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병렬형 하이브리드 제어를 위한 적응형 Online ECMS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9 .11
실주행 조건에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비 상세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의 NMC 배터리팩 전류-전압 거동 예측을 위한 임피던스 기반 등가 회로 모델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0 .07
48V 마일드 HEV의 운전 성향을 고려한 동력 분배 알고리즘을 위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최적화 제어 전략의 구성 및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소형 하이브리드 자동차 개발을 위한 ECMS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Cruise 시뮬레이터 기반 하이브리드 전기차의 ECMS 제어 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연비 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향상을 위한 제어전략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병렬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등가 연비 최소화 전략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7 .11
폰트리아긴 최소 원리를 기반으로 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적응형 에너지 관리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ECMS기반 중·대형 4륜 구동차량의 전동화 후륜구동모터 작동 제어 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