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모델
Ⅳ. 분석방법 및 결과
Ⅴ. 실증 연구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복수제품카테고리에서의 최적유통업태 전략 : 제품구색의 카테고리 다양성과 가격 다양성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7 .02
소비자의 경제적 어려움 지각과 합리적 소비 성향이 유통업체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10
<프라이빗 워>_무엇을 보고, 찾고, 말해야 하나
신문과방송
2019 .11
소매상의 가격선도자에 대한 유인 : 품질수준이 상이한 제품들로 구성된 제품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10
소매업체 브랜드 자산이 인터넷 쇼핑몰 유통업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7 .01
소비자 관점에서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실행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생산자와 소매상 간 가격 선도 상황에 따른 제품 품질의 의사결정에 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Book Review]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_당신은 P-플랫폼을 아는가
더스쿠프
2020 .08
유통업체 브랜드의 제휴 전략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프라이빗뱅킹(PB) 서비스 사례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24 .05
유통업체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호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9 .01
혁신적 신제품의 수요 불확실성에 대한 브랜드 대안의 수의 효과
마케팅연구
2017 .08
소개 서비스를 이용하는 온라인 소매상의 최적 가격 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전략적브랜드관리: 이론과 응용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스마트폰의 제품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경험 및 브랜드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조절초점 유형이 유통업체 브랜드 제품의 비계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