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론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웹사이트의 정보품질, 사용자 만족 및 구매의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8 .12
1인 미디어의 품질요인이 미디어 신뢰수준을 매개로 이용자의 참여활동 및 미디어 평판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Information System Quality and Web Compatibility of Korea Tourism Organization’s Foreign Language Homepage
무역연구
2016 .01
소셜미디어 쇼핑플랫폼 전환행동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12
해외 직접 판매 사이트의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사이트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2
소셜미디어 외식정보 탐색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온라인 여행사 사이트 e-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8 .07
통신서비스 웹사이트 정보불균형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여행 웹사이트에서 품질과 순수추천고객지수(NPS)의 조절효과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6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N 포털사에 대한 사례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Construal Levels and Online Shopping: Antecedents of Visits to and Purchases from Online Retailers’ Websites
산경연구논집
2016 .09
A Comprehensive Understanding of the Purchasing and Visiting Behaviors of Customers on Social Commerce Site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Antecedents of Online Shopping Success: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Factors Influencing Customers’ Loyalty to Social Commerce Websit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4
관광소비자의 소셜미디어 이용에 대한 성별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O2O 플랫폼이 관계품질과 개인행동 가치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21 .01
소비자의 신규 소셜미디어 전환행동에 관한 연구: PPM 모형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네트워크 특성 및 정보품질이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여행정보 공유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신뢰(Source Credibility)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제품 관련 포스팅을 하는 SNS 사용자는 누구인가?: 2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11
해외직접구매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사이트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