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및 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 체험관광객(Trytoursumer)의 체험요인, 감정반응, 시민행동, 그리고 장기관계지향성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3
체험관광객(Trytoursumer)의 체험요인, 관계혜택, 장기관계지향성간의 관계연구 : 소셜미디어 채널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9 .04
소셜 체험관광객(트라이투어슈머)의 체험요인, 관계혜택, 장기관계지향성간의 관계 연구
Tourism Research
2016 .01
축제 체험요소(4Es)에 따른 감정반응(PAD)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중국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조직시민행동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관광수용태세, 부정적 감정반응 및 회피행동의 영향관계
MICE관광연구
2017 .01
외식업체 종사원의 성격특성과 감성지능, 직무만족, 고객지향성과의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관광 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 및 자기표현이 관광경험, 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3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문화예술관광 체험이 브랜드 자산과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혼밥고객의 지각된 외식가치가 감정반응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4
The Antecedent Factors Influencing Long-term Relationship Orientation in Overseas B2B Markets
무역연구
2022 .12
쓰촨성 판다 국립공원 방문객의 체험관광동기, 관광만족, 재방문의도 간의 관계분석: 사전지식을 조절변수로 하여
관광레저연구
2022 .06
감성리더십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프랜차이즈기업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7 .01
어촌체험마을의 관광체험이 관광객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3
관광수용태세, 부정적 감정반응 및 회피행동의 영향관계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전통시장의 환경요인, 관계적 특성요인 및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연구
마케팅논집
2017 .01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조직유효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항공사 소셜네트워크서비스가 가치소비, 장기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