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연구배경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 디지털TV 전환과 방송광고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한국디지털TV 광고의 기대수준과 인터랙티브 광고 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3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인터랙티브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한국 디지털TV방송에서의 인터랙티브 광고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광고연구
2002 .09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방송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TV 중간광고에 관한 탐색 연구 : 광고관련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광고제도] 지상파TV와 신문은 어떻게 다른가?
방송문화
2015 .03
인터랙티브 광고시스템 구축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