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관련 이론 고찰
3. 연구방법
4. 실험 결과 분석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한국디지털TV 광고의 기대수준과 인터랙티브 광고 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3 .01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 : 현황과 미래 전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인터랙티브(interactive) TV 광고의 도입과 지상파 방송광고의 위상
광고연구
2001 .09
양방향TV광고에 대한 기대수준 및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 : 2002년과 2007년도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9
인터랙티브TV 드라마와 수용자 간의 상호작용성에 관한 연구 :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동일시, 프레젠스 그리고 시청만족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4 .12
스마트TV 등장이 국내 방송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방송통신연구
2011 .01
디지털 방송 환경의 방송정책 연구
사회과학연구
1999 .12
디지털TV방송 광고 현황과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디지털컨버전스 시대 인터랙티브TV 광고의 효과측정 방법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스마트 TV의 서비스 분석 및 발전 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3 .01
디지털 방송 광고의 효과 측정에 관한 전망과 문제점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독일 디지털 페이TV의 실패와 디지털 방송 전망에 관한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4 .12
디지털 위성방송 및 케이블TV 현황과 과제
방송문화연구
2002 .12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0